가입 문의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이런저런 가입 방법과 절차, 조건들을 살펴보았는데

대학원생이긴 하지만 유도리 있게 시간 조절해서 참여가 가능할 것 같아요.

다만 저는 학부는 타대 졸업하고, 현재 대학원 수료상태이긴 한데 가입 조건에 문제 없을지 우선적으로 알고 싶구요 ;) 참, 여학우이고 나이는 좀... 많아요 -_ㅜ

 

저는 플룻은 초등학교때 포함해서 8년정도 했고, 6년간은 관현악단에서 학교 내외에서 정기공연을 했었어요. 그래봤자 애기때라 대단한 실력이 있어 그런건 아니었지만요. 교내 콩쿨에서 입상한 적은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20년이 다 되어가니 실력이 많이 녹슬긴 헀어요. 음계 기억이나 하면 다행일 것 같습니다. 그 외엔 피아노도 꽤 오랫동안 교습 받았고, 바이올린과 기타도 아주아주 조금 할 줄 압니다. 현악기에 약하더라구요.

 

잘은 못해도 악기 배우는 데 욕심이 많아 이것저것 해봤던 것 같아요. 초짜 아마추어이긴 하지만 그래도 졸업 전에 합동공연에 꼭 한번 참여하고 싶어 가입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3월중에 신입회원을 받는 걸로 알고 있는데, 동방으로 직접 찾아가면 될런지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_^

1개의 댓글

  • 대학원은 서울대 대학원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현재 학적이 서울대학교에 있다면 학부는 타대라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ㅎㅎ 신입모집기간은 4월 5일까지니까요 언제 학관 4층 스누포 동아리방에 찾아오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다만 너무 이른 시간이나 너무 늦은 시간에는 동아리방에 사람이 없을 수 있어요ㅠ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