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졸업생 오케스트라 SNUGO 2기 신입단원을 모집합니다.

제 2회 연주회를 함께할 SNUGO 신입 단원을 모집합니다.


 서울대학교 졸업생 오케스트라 (Seoul National University Graduates' Orchestra, SNUGO)는 서울대학교 동문들이 함께 모여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자는 취지로 2016년 9월 창단된 단체이며, 모두의 성원에 힘입어 2017년 4월 창단 연주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서울대학교 학부 졸업생 또는 학부 재학생이면 나이에 상관 없이 누구나 단원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1회 연주회에도 89학번부터 14학번까지의 직장인, 대학원생, 학부생 등 다양한 동문들이 모였습니다.

 예전에 악기를 하셨다가 다시 시작하고 싶으신 분, 클래식 음악에 관심 있으신 분, 또는 음악은 잘 모르지만 동문 선후배와 친해지고 싶으신 분, 그리고 학부생 여러분 모두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름, 학번, 전공, 연주하고 싶은 악기를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주세요! (총무님 010-5427-1494)

서울대학교 졸업생 오케스트라 (SNUGO) 카페 주소


Q&A

Q) 첫 연습은 언제 시작하고 연주회는 언제인가요?

A) 6월 3일 토요일에 시작하며 11월 초에 연주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Q) 연습 시간과 장소는 어떻게 되나요?

A)저희 연습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7시 예술의 전당 부근 연습실에서 진행됩니다. 총 21회 진행되며, 11회 이상 참여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연습 일정은 카페 캘린더에 있습니다.


Q) 혹시 가입하기 전에 연습에 가 볼 수 있나요?

A) 예, 저희가 어떤 단체인지 궁금하시고 확신이 서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회비와 무관하게 1회 참관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오셔서 같이 합주를 해 보시고 본인과 맞는 단체라 생각되시면 신입 단원으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다만, 관악기로 지원하시는 경우, 참관 절차와 지원 절차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Q) 이미 연습이 시작된 후에도 가입할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다만 출석 기준을 만족하는 연습 횟수를 남겨둔 상태이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SNUGO 카페나 총무님께 카톡이나 문자로 문의하세요!


Q) 2회 연주회 곡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A) 제 2회 연주회 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베토벤, 코리올란 서곡
Beethoven, Coriolan Overture Op.62

2.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Mendelssohn, Violin Concerto E minor Op.64

3. 베토벤, 교향곡 3번 내림마장조 
Beethoven, Symphony No. 3 in E♭ major Op.55


Q) 회비는 얼마인가요?

A) 회비는 매 분기 (한 연주회는 2분기, 각 3개월로 이루어져 있음) 졸업생 9만원 (월 3 만원), 학부 재학생 6만원 (월 2만원)입니다. 회비는 지휘자님 사례비, 연습실 대여비 등으로 쓰입니다. 또한 매 연주회 연주회비를 별도로 걷고 있습니다.

덧/ 안녕하세요 SNUPO를 했던 07학번 박재범입니다. 현재 많은 SNUPO 출신 연주자들이 졸업생 오케스트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저에게 말씀주세요. 제 번호는 010-삼08칠-3579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