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학기에 신청 및 활동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3학년도 2학기(가을학기) 동아리 신입회원 신청 그리고 활동에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1. 언제 신청할 수 있나요?


2. 제가 어렸을 때 관악을 해서 새로운 도전을 해 보고 싶어서 현악(첼로)를 해 보고 싶은데요, 

줄 긋기 배우고 간단한 음계정도 밖에 못배웠습니다.. 과연 다음 무대에 설 수 있을까요?


3. 오디션은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제 수준에 할 수 있는 오디션인가요?


4. 많은 주변 사람들이 스누포에 들게되면 방학 떄 많은 연습을 하게되어 계절학기수강이나 실험실에 있기가 힘들다고 하시는데 어느정도 바쁜지 알고 싶습니다. 방학 중 계절학기 수강계획은 아직 뚜렷히 없지만 혹시 몰라 질문드립니다.


5. 스누포들어가고싶어여 ><

2개의 댓글

  • 위 질문 한 사람인데요 ^^;;


    동아리 활동 중 학기 중 모임의 빈도는 얼마정도인가요..?


    자주만나나요, 아니면 학기 중 활동은 거의 없나요?

  • 1. 9월한달간 신청받습니다 2. 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동아리에 가입해서도 성실하게 연습하시면 연주회도 큰 무리없이 설 수 있습니다 3. 오디션은 실력파악을 위한것이므로 현재 자신의 실력에 맞는 정도로만 준비해오시면 됩니다. 쉬운것 부터 어려운 것 까지 곡이 준비되어있습니다 4. 사람마다 다릅니다 계절학기랑 같이하는게 힘들어서 계절 드랍하는 사람도 있고 또 어떤 단원은 계절도 듣고 스누포도 무리없이 하는 사람이있습니다. 본인 마음먹기 나름이겠죠 학기중모임은 10월에 매주 1~2회정도 있는편이고 그외에는 거의 없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