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나눔 봉사단체 Art & Sharing에서 신입 회원을 모집합니다.

문화예술 나눔 봉사단체 Art & Sharing에서 신입 회원을 모집합니다.

 

Art & Sharing은 예술의 가치에 기반한 창조적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전공의 대학(원)생들이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봉사 단체입니다. 저희는 문화예술의 가치에 기반한 창조적인 나눔 활동을 ‘Project’로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학기 초에 Art / Sharing / Project에 대한 Session을 통해 문화예술 나눔의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Project를 기획/실행합니다.

 

Art & Sharing에서 실행한 2009년 1학기 Project 사례를 소개합니다.

 

1) Openstudio21 (09년 1월~현재)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Openstudio21에서 펼쳐지는 하우스콘서트의 진행을 돕고 있습니다. (Openstudio21 는 공연 수익금을 YWCA에 기부하는 나눔의 하우스 콘서트가 Ensemble OP. 21에 의해 월 2~3회 진행되며, 전시회가 상시 열리는 소규모 스튜디오입니다.)

 

2) Wedding Project (09년 6월 14일)
이화여자대학교 동아리 ‘이화 솔로이스츠’ 의 ‘Ewha happy wedding의 기금 마련 연주회’ 를 주관했습니다. (Ewha happy wedding은 이화여자대학교 복지관 및 학생들이 저소득층 부부의 결혼식을 올려주는 봉사 Project 입니다.)

 

3) 숨은 감성 찾기 캠프 (09년 8월 13일~15일)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강원도의 한 분교에 방문하여, 직접 기획한 시각/촉각/청각과 관련한 음악, 미술 활동을 학생들과 함께 하며 2박3일간의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4) 한여름 낮의 꿈 (09년 8월 21일)
심리적으로 바쁜 도시인들이 예술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혜화동 마로니에 공원’ 에서  길거리 공연을 열었습니다. 서울대 클래식기타 동아리 “뮤즈”, 이화여대 오케스트라 “에세이오스”에서 공연 후원을 해주셨으며, Art & Sharing 멤버의 자체 난타 공연도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5) 벽화 프로젝트 (09년 8월 23일, 29일)
아이들이 자주 접하는 환경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고자, 서울 지역의 한 어린이 집 콘크리트 벽에 벽화를 그리는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지원 방법>
Art & Sharing의 신입 회원 모집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Step 1. 홈페이지(www.artnsharing.org)에서 모집 문야 및 지원 요건 확인
Step 2. 홈페이지 [Join Us] 게시판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Step 3. 지원서를 작성 후, 2009년 9월 10일 밤 12시까지 ans.recruiting@gmail.com으로 발송

 

Art & Sharing의 Vision에 공감하고,  자신의 능력과 열정을 나눌 수 있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원 문의
Recruiting manager 박준규 | 010.9466.7450 | ans.recruiting@gmail.com

poster_400.jp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