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tudio] 9th House concert & 3rd Gallery에 초대합니다.

관악구청 행사때 오셨던 분의 부탁으로 대신 올립니다 :)

-----------------------------------------------------------------------------

 

9회초대장.jpg

 

안녕하세요 SNUPO 여러분.

저는 OpenStudio 라는 단체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산업공학과 04학번 정구윤 입니다.

 

저희 OpenStudio는 문화예술가분들의 주도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공연이 구성되며, 이를 통한 수익을 나눔의 뜻으로 사회에 기부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장기적으로 "문화예술인이 자신의 컨텐츠를 나누고, 교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소통 채널"을 구축하고자 이 일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총 8번의 공연과 3번의 전시가 이루어졌으며, 수익금을 YWCA의 여성쉼터와 차상위 계층 장학금으로 기부 해왔습니다. 물론 기부채널은 차츰 확대할 예정입니다.

 

SNUPO가 가지고 있는 예술적 역량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어, 예전부터 저희 공연에 초대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아직 저희가 구체적으로 SNUPO에 제안드리지는 않겠지만, 장기적으로 저희와의 교류, 정기관람, 공동 세미나 개최 등의 많은 이슈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우선적으로 저희가 개최하는 공연에 직접 오셔서 경험하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9번째 공연이 기획되어 있습니다. 예전 공연들과는 다르게 '허은무' 라는 연주자분께서 어려운 제자를 돕고자 직접 공연을 요청하셨습니다.

클래식 음악만 연주했던 기존과는 다르게 허은무 연주자분 제자들의 특별공연과, 2부에서는 전문 국악인의 특별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SNUPO에서 몇 분 정도만 와주신다면, 저희와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공연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공연에 오실 수 있다면,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정구윤 드림.(admin@openstudio.or.kr, 010-5154-2202)
 
 
 
 
 
 
 

1개의 댓글

댓글 쓰기